본문 바로가기
투자/초보 투자자

이거 개잡주인가요???

by padak 2020. 3. 14.

.....

 

참으로 스펙타클한 한 주였다.

시장의 엄청난 파고로 인하여, 꽤 알려진 고수분들도 10~20%씩 마이너스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.

코로나 때문이라도 어쨌든 경제는 돌아가고 있는데 정말 가차없이 패버린다....

 

일단 공매도 금지를 한다고 했으니 하락폭이 어찌될지....

그런데 또 하락이 멈출 것 같지도 않다... 미국와 유럽 코로나는 더 심해지고 있고, 사우디와 러시아는 합의할 생각이 없어보이고, CLO인가 CFD인가 뭐시기는 정확히 파악이 안되는 것 같고 .....

 

다음주도 열심히 롤러코스터 탈 것 같은 느낌이다.

그냥 빨리 진정 되었으면 한다. 그리도 내 계좌는 (선진짱님, 최공이산님 랩) 연말까지 안볼란다 ....ㅠㅠㅠㅠ

남은 현금은 최대한 쌓아놓고 괜찮은 종목 있는지 공부해 놓아야 겠다.

일단 5월까지는 투자 금지(코로나 잡히는 거 보고, 1분기 실적 나오는 거 보고 결정)

 

 


재미로 보는 이번 한 주...(feat. 이건 뭔 놈의 개잡주인가요?)

 

아니요. 한국과 미국지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 투자하면서 이걸 겪어볼 줄이야...

아직 안 끝난 것 같으니 마음 단단히 먹자.

 

저렇게 생긴 바위를 제주도 어디선가 본 것 같아......
아니 우리나라 지수는 백 번 이해간다만..... 이게 뭐임 진짜? 그리고 오늘은 또 왜케 많이 올랐어?
... 내 연금저축을 박살내 놓고, 다시 만세를 하네.... 어처구니가 없다.

 

...... 지수가 이런 데 개별주는 어찌하라고 ㅠㅠ. 모르겠다 에라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