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슈퍼마켓에서 구입한 HMR을 이트인 코너에서 먹으면 가정에서 요리하는 수고를 줄이고, 쓰리게 배출 문제도 해결
- 일본의 슈퍼들이 주류와 안주를 제공하는 이트인 코너까지 늘림, 퇴근길 간단한 한잔을 원하는 직장인 늘고 있음
- 일본의 GMS와 슈퍼마켓 모두 최근 그로서란트 형태의 공간을 통해 단순한 상품 판매에서 벗어나려는 노력 지소
- 유통업체가 식품 제조업 강화까지...
- 한큐는 식품 안전에 집중하여 엄격한 심사를 통해 상품 선별, 상품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 하고 온라인 상에 공개
ㅜ
'투자 > 읽을거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마스크 쓴 대한민국, 루이뷔통은 산다! (0) | 2020.03.18 |
---|---|
IMO2020는 진짜 조선과 정유 산업에 영향을 줄까? (0) | 2019.10.24 |
오프라인 생태계를 파괴하는 온라인(대신증권) (0) | 2019.06.30 |
왜 채권쟁이들이 주식으로 돈을 잘 벌까? (서준식 지음) (0) | 2018.09.09 |
배당투자, 확실한 수익을 보장하는 BSD 공식 (by 찰스칼슨) (0) | 2018.08.22 |